해성버튼로고

회원가입

이용약관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회원이 주식회사 해성글로벌(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주식회사 해성글로벌(이하 "몰"이라 합니다)에서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합니다)를 구매하거나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사항 및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몰" 이란 회사의 회원 등을 대상으로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거나 상품 판매와 관련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유선 인터넷의 WEB site 및 무선 인터넷(NATE)의 WAP site 상에 구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이 약관에 따라 회원 가입을 한 자로서, 몰에 접속하여 상품의 구매 또는 서비스의 이용을 할 수 있는 몰의 회원을 말합니다. ②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해석은 관련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개정약관의 내용을 볼 수 있는 페이지를 몰의 초기화면에 링크하는 방법 등으로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후 일정기간 동안 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보호법'이라 합니다)' 및 전자거래소비자 보호지침 등 관계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상품의 판매 및 다음 각 호의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1.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2. 판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배송 3. 기타 상품 판매와 관련된 각종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제1항 각 호의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그 변경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몰 운영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또는 통신시설의 장애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몰의 운영 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몰의 운영 또는 서비스의 제공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몰의 운영 또는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제 6 조 (회원가입) ① 신청인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 및 절차에 따라 회원정보를 입력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신청인이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신청인이 이전에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원가입 시 등록한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또는 영업정책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의 효력은 회사가 신청인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의 의사표시를 몰 상의 회원가입 신청화면을 통해 표시한 시점부터 발생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공지하고 이용약관 또는 세부이용지침 등에 따라 회원의 자격을 구분할 수 있으며, 회원의 자격에 따라 몰/서비스 이용을 일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제5조에 규정한 서비스 중단시기가 아닌 한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몰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시 또는 몰 이용과 관련하여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에서 구입한 상품의 대금지급,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회원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고객정보를 도용하는 등 부당한 방법으로 몰/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이 약관 또는 세부이용지침 기타 회사가 몰 이용과 관련하여 사전 공지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③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해당 회원의 가입을 직권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제2항 각 호의 사유가 2회 이상 발생한 경우 2. 회원이 제2항 각 호를 위반하여 회사가 시정을 요구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몰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에 대한 전자우편 또는 이동전화번호에 대한 SMS(Short Message Service) 발송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경우 회원이 허위의 전자우편 주소 또는 이동전화번호를 등록하거나 변경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이동전화번호를 회사에 통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몰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9 조 (구매신청) ① 회원은 회사가 몰 상에 구현한 구매신청 화면 상에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이행함으로써 상품의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상호, 주소, 대표자, 담당자, 전화번호 등의 입력 2. 상품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구매 상품에 따라 별도 동의가 필요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에 동의한다는 표시 (예: 마우스클릭) 5. 배송지 정보 입력 6. 구매신청 여부의 최종 확인 ② '전자상거래보호법' 제13조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항의 표시·광고 또는 고지는 이 약관 제12조 제3항의 공급서로 갈음합니다.

▶ 제 10 조 (구매계약의 체결) ① 구매계약은 제9조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구매신청 화면상에서 회사가 승낙의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제9조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그 구매신청을 승낙합니다. 1. 구매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구매신청을 하는 경우 3. 제11조에서 규정한 방법에 의해 구매신청 한 상품에 대한 대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4. 기타 구매신청의 승낙이 법령,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③ 회사는 구매계약이 체결된 즉시 회원에게 전자우편 또는 SMS 등의 방법으로 거래확인통지를 합니다. ④ 거래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체결된 계약 내용이 구매신청 내용과 불일치한 경우, 계약 내용의 정정 또는 구매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상품의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완료하기 전에 회원이 계약 내용의 정정 또는 구매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과의 확인을 거쳐 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이 상습적으로 계약 내용의 정정 또는 구매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그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⑥ 품절 등의 사유로 구매신청을 승낙할 수 없거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을 공급할 수 없을 경우, 회사는 즉시 이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상품대금이 지급된 경우에는 지급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제 11 조 (결제방법) ① 회원은 몰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을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휴대폰 결제 5. 기타 회사가 인정한 방식에 의한 결제 등 ②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과 동시에 상품대금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외상거래의 경우 구매 신청한 금액에 상응하는 담보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회사"와 위탁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일 경우에는 위탁대리점 계약을 위해 "대리점"이 제공한 담보의 범위 내에서 한도를 정하여 외상거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에서 규정한 외상거래의 경우 "회사"는 매월 말일까지 공급한 상품의 거래대금을 합산하여 익월 15일까지 회원에게 청구하며, 회원은 청구 월의 말일까지 "회사"가 지정한 은행구좌로 상품대금을 입금하고 즉시 "회사"에게 입금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담보가 효력을 상실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회원과 "회사"간 체결한 대리점 계약의 해지 등)에는 해당 사유 발생하는 전월의 말일까지 입금하여야 합니다. ④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판매촉진 등의 목적을 위해 필요할 경우 기간이나 구매신청 건 등을 특정하여 입금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납입 기한 내에 상품대금을 입금하지 않을 경우 회원이 제공한 담보와 상계할 수 있습니다. ⑥ 제1항 내지 제4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회사"와 위탁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일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매월 말일까지 공급한 상품의 대금을 익월에 "회사"가 위탁대리점 계약에 의해 회원에게 지급하는 제반 수수료와 상계하는 방법으로 결제합니다. 다만, 상품의 대금이 제반 수수료를 초과하는 등 상계의 방법으로 상품대금 전액을 결제할 수 없거나 상계가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제5항에 의해 회원이 제공한 담보와 상계하거나 회원과 별도로 협의하여 상품대금의 결제방법을 정합니다

▶ 제 12 조 (배송) ① 회사는 상품 별로 가능한 배송수단의 종류, 배송비용의 부담자, 배송기간 등을 배송수단의 선택 화면상에 게시하며, 이용자가 상품의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배송기간 내에 공휴일이 포함되거나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 시 그 해당 기간만큼 사전 게시한 배송기간이 연장됩니다. ③ 회사는 상품의 배송 시에 '전자상거래보호법' 제13조 제2항 각 호의 사항을 기재한 공급서를 함께 첨부하여 배송합니다.

▶ 제 13 조 (교환/반품 및 환급) ①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의 교환 요청 또는 반품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상품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기타 '전자상거래보호법' 및 동법 시행령에 규정된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 그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당해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의 요청 또는 반품을 할 수 있습니다. ⑤ 제4항에 따른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 그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⑥ 기타 회원의 구매취소와 관련된 사항은 '전자상거래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서 규정된 바에 따릅니다.

▶ 제 14 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 수집 시 몰 운영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 수집하는 정보 중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상호 2. 사업자등록번호 3. 법인등록번호 4. 대표자 성명 5. 대표자 주민번호 6. 주소 7. 이용자 ID 8. 비밀번호 9. 전자우편 주소 10. 매장 전화번호 11. 이동전화번호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회사는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몰 운영 및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상호, 담당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3. 신용카드 승인 및 지불처리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회원이 선택한 은행, 신용카드사, 결제대행사 등에 제공하는 경우 4. 관계법령에 의하여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른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④ 회사가 개인정보 수집을 위한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정보관리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성명: 정재용 소속부서: Commerce추진팀 직위: 팀장 이메일: jychung@sktelecom.com 전화번호: 02-6100-5720 ※ 개인 정보 관리 담당자 성명: 이동수 소속부서: Commerce추진팀 직위: Manager 이메일: lds11@sktelecom.com 전화번호: 02-6100-5776 팩스번호: 02-6100-7912 ⑤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보호법' 제6조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라 필요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제 15 조 (정보의 제공) 회원가입 신청 시 회원이 몰 또는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전자우편, SMS 등으로 제공받는데 동의한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SMS 등으로 몰 또는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 16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몰 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 및 몰 운영과 관련하여 적절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제 17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또는 몰 이용과 관련하여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④ 회원이 제1항 내지 제3항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그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몰 이용과 관련한 정보 등록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회사 또는 제3자가 몰에 게시한 정보의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제 18 조 (피연결 몰 관계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몰에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배너광고 등의 방식으로 연결된 다른 사업자의 몰(이하 '피연결 몰'이라 합니다)에서 판매하는 상품 또는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몰에 게시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 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 19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몰에 게시한 게시물 또는 각종 정보에 대한 저작권 등의 지적재산권은 회사가 가집니다. ② 회원은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제 20 조 (손해배상) ① 이 약관에 따른 상품의 판매 및 배송 또는 서비스 제공 등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상품의 판매 및 배송 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②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몰 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제 21 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신속히 처리하고,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③ 회사가 판매하는 상품과 관련한 패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에 따릅니다. ④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전자거래기본법' 제32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제 22 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② 이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이 약관의 해석 및 적용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릅니다.

해성버튼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 취급 지침>

'주식회사 해성글로벌'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08 년 12 월 15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www.banul.co.kr)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 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 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 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 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o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oo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oo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이정숙 전화번호 : 02-575-6252 이메일 : apple1892a@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해성버튼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기본정보입력

이름
아이디
아이디를 입력해 주십시요.

*5-12자 이내 영문과 숫자 조합
(대소문자 구별)

비밀번호

*4-12자 이내 영문과 숫자 조합
(대소문자 구별)

비밀번호
확인
E-MAIL
주소
@
이메일
수신여부
휴대폰 - -
전화번호 - -
주소
우편번호찾기

가입하기

CUSTOMER CENTER

  • TEL.070-4650-3772
  • 평일 : 09:30AM ~ 17:30PM
  • 점심시간 : 12:30PM ~ 14:00PM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BANK INFO

  • 811437-04-006026

예금주 : (주)해성글로벌

Top